본문 바로가기

행복 이야기

감동의 신간도서 "직장인 행복서' 격려 메일

 

 

 

 

 

 

 

 

 

이번에 출판한 신간도서 "직장인 행복서"에 대해 저자에게 보내온

몇분의 격려 메일을 받고 참으로 감동을 하여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메일 1. 책 발간 축하드리며 안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책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작업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직장생활하면서 책 한권 읽기 힘든데 책 한권의 작업을 하시느라

얼마나 많은 책들과 많은 분들과 많은 경험들을 하셨겠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한번 좋은 책 출간을 축하드리구요.

좋은책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해 주셔도 좋을듯 합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한번쯤 읽는다면 좋을것 같아요.

책을 읽으면서 스트레스 해도되는 것도 느끼구요 위로도 받게 됩니다.

직장생활하면서 느꼈던 부분들도 있고 참고할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책에 대한 안내를 받지 않았다면 이러한 위로와 감사함을 몰랐을텐데 그렇게 생각하니 힘드시겠지만

또다른 좋은책과 교육등 많은 부분들 바쁘시겠지만 다음에도 또 부탁드립니다. ^^

 

이OO 드림

 

메일 2. 교수님 책발간 축하 드려요

 

연수원 교수님 중에 항상 환한 얼굴로 미소를 날리시며 행복바이러스로 무장된 멋진 분이 계시다.
바로 원창희 교수님이다. 행복전도사로 수강생에게 행복을 알려주시던 교수님께서 '직장인 행복서'라는
책을 발간하셨단 소식을 듣고 당장 오늘 저녁 서점으로 달려가 보고자 한다.

강의 중에 보여 주셨던 열정, 친절, 자상함 등 행복에 관한 노하우가 이 책에 담겨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

엄OO 드림 

 

메일 3. 교수님 ! 출간을 축하드려요 ~

 

“어떤 어렵고 힘든 일을 하더라도 내게 큰 힘이 되는 사람이 있으니
바로 나를 지켜보는 나 자신이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방법을 찾듯이
가장 소중한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존경하는 교수님 !
교수님의 신간서적 좋은 이 힘들어 하는 저를 위로합니다.
좋은 책 소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점으로 어서 가 봐야 겠습니다.
느을 건강하시고
설렘과 보람 가득한 나날 되시길 빕니다. 
 
존경과 감사담아 교육생 남OO올림
 

 

메일 4. 출간 축하드려요

 

‘내가 행복해자는 55가지 방법이란 주제의 『직장인 행복서』에 대하여

얼마 전 원 교수님이 ㈜영화조세통람에서 발행된
‘내가 행복해자는 55가지 방법'이란 주제의『직장인 행복서』라는 책을 내었다며 소식을 전해주었다. 
깔끔한 표지와 평소 고용노동연수원방행정연수원에서 강의하던 해박한 소유자의 저서라서 호감이 가고
책이 보고 싶었다.  왜냐하면 나 자신도 직장생활을 하며 글을 쓰는 작가이기 때문에 동병상련을 느꼈다.
이 책은 스트레스에 찌든 직장인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필독서로 평가를 받고 인기도서이기도 하단다.
원 교수님이 전하는 바에 의하면 ‘OECD 자살률 평균 1위! 직장생활 스트레스도 ‘빨간 불’,
하루 8시간 이상을 보내는 직장 생활에서의 행복이 절실하다‘ 며 ’갈등분쟁해결 전문가 원창희 교수가 제시하는
‘내가 행복해지는 55가지 방법! 1주일에 한 가지씩 1년 동안 삶에 옮겨보자!
어느덧 ‘행복’은 친구가 되어 있다‘고 소개하고 있었다.
연수원 현장에 근무하며 이와 관련한 저서를 출간하신 원창희 교수님 축하드리며
우리나라 노사현장이 오순도순 잘 화합이 되어 함께가는 아름다운 노사문화가 되도록 잘 이끌어 주십시오.
더욱 건필하세요. 감사합니다.

 

작가 김OO 드림